2018/06 3

[경신고 내신 기출문제] 고2 화학

[경신고 내신 기출문제] 고2 화학 2.2) 다음 중 철의 발견과 이용에 관한 설명으로옳지 않은 것은?① 불을 이용하여 철을 제련하는 방법을 터득하였다.② 자연 상태에서 철은 산소와 결합한 산화물의 형태로 존재하므로 순수한 철을 얻으려면 철의 산화물에서 산소를 떼어 내야 한다.③ 낫, 호미, 쟁기 등의 철제 농기구의 발달로 농업생산성이 향상되었다.④ 용광로 내부에서 코크스가 완전 연소하여 이산화탄소 로 환원되고, 철은 산화된다.⑤ 각종 생활용품, 운송 수단, 건축물 등을 비롯해우주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철이 이용되고 있다.

[경복고등학교 내신 기출문제]1학기 중간고사대비 고1 영어 hwp

[경복고등학교 내신 기출문제]1학기 중간고사대비 고1 영어 hwp [B] In the future, messages from a portable computer may appear on an eyeglass lens. Also, eyeglasses with a camera and speaker in them may whisper into your ear the name of the person you're facing ― ⓔ in case you've forgotten it. Even clothes will be smart. High-tech clothes will warm or cool you any time you want. In addition, you'll be able to phone home ..

[고1 내신 대비]2015개정 고등국어 비상(박안수) 1학기 기말고사 문제

2015개정 고등국어 비상(박안수) 1학기 기말고사 문제 01 이와 같은 글에 대한 설명으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(2.5점)① 인간의 삶과 갈등을 다룬다.② 해설과 대사, 지시문으로 구성된다.③ 이야기를 ‘직접 진행 중인 사건’으로 전달한다.④ 이야기를 전달하는 서술자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.⑤ 등장인물의 대사와 행동으로 인물의 성격을 드러낸다. 02 등장인물의 행동이나 심리를 바르게 이해하지 못한 것은?(3점)① ‘여자’는 ‘남자’가 빈털터리임을 알고 떠나려 하였다.② ‘여자’는 사기꾼이었던 자신의 아버지를 미워하지 않았다.③ ‘여자’는 저택을 보고 ‘남자’가 부자라고 여겨 호감을 가졌다.④ ‘남자’는 빌린 물건으로 부자 행세를 하며 ‘여자’와 결혼하려 하였다.⑤ ‘남자’는 모든 물건을 빼앗기자 ‘여자’..